고객제안 접수하기

제안분야
  • KRX 업무 관련 제도, 고객서비스, 사회공헌 프로그램, 홈페이지 운영, 기타 고객 건의사항 등
등록기간 및 접수방법
  • 등록기간 : 연중 수시
  • 접수방법 : 인터넷 - KRX 홈페이지(www.krx.co.kr) 고객서비스/고객제안/접수 메뉴를 통하여 신청
선정기준
  • 제안내용의 실현가능성, 창의성, 개선 효과 등을 평가
채택제안 포상
  • 채택제안(수시) : 5만원 상당 기념품 (상품권 등)
우수제안 포상
  • 기간 : 매년도 초 ~ 매년도 말 기간 중 등록한 제안 대상
  • 포상시기 : 익년도 1월말
  • 포상금액
    • 대상(1명) : KRX 이사장 표창, 포상금 100만원
    • 금상(2명) : KRX 이사장 표창, 포상금 50만원
    • 은상(3명) : KRX 이사장 표창, 포상금 30만원
    • 각종 세금 본인 부담
    • 심사결과에 따라 선정 인원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
심사대상 제외
  •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이미 시행되고 있는 것
  • 이미 등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
  • 단순한 주의 환기, 진정, 비판, 요구를 표시하는 내용
  • 사회 통념상 실제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것
  • KRX 임직원 및 그 가족의 제안
  • 기타 KRX 규정상 제안으로 보지 않는 것
기타
  • 접수된 고객제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이에 관한 제반 권리는 제안일로부터 KRX에 귀속되어 이를 수정,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음
  • 고객 제출 개인정보(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 등)는 관련업무 이외에 일절 사용되지 않음
컨텐츠 문의
  • 총무팀 02-3774-8589